2022 : 복학, 다시 학교로 🏫/피부 관리

키세라 씨 SOS 진정 3종 세트

지수해 2022. 3. 5. 14:51
반응형

20220305

 

그저께 저녁에 주문한 키세라 SOS 제품!!!

 

오늘 오전에 도착했다. ㅎㅎ

내돈내산!

3월 3일 목요일 저녁 주문

➡️ 3월 4일 금요일 출고

➡️ 3월 5일 토요일 오전 배송 완료!

오전 11시 6분

인스타 광고에서 2달? 3달 전부터 이 제품 광고가 계속 보이는데

너무 궁금해서 후기도 찾아보고

거의 한 달 동안 고민하다가 샀다. ㅋㅋ

 

어차피 기초 제품들 쟁여놓아야 할 시점이기도 해서 겸사겸사 구매했다! ^^

키세라 톡톡, 앰플, 크림

 

인스타 광고에서 보였던 제품!!!

 

키세라 톡톡 스팟 케어, 오늘 밤부터 당장 써볼 것이다.

파우더가 가라앉기를 기다리는 중이다. ㅎㅎ

 

키세라 매직 진정 앰플!

 

기초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살까 고민했는데

그냥 사는 김에 여기에서 구매했다. ㅎㅎ

궁금하기도 하고 좋아 보여서 샀는데

지금 쓰고 있는 기초제품 다 쓰고 이걸 쓸까

아니면 오늘부터 쓸까 고민중이다.

 

키세라 매직 진정 크림!

 

진짜 진정되기를 바란다. 제발!!

얼른 써보고 싶다.

 

당장 오늘 저녁부터 사용해야겠다. ^^ㅋㅋ

 

 

제품별 후기는 사용해보면서 이글에 추가하거나

2주~1달 정도 사용해보고 새로운 글을 쓰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