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 휴학 🛣️/아르바이트 일기

CU편의점 알바 :: 두 번째 날

지수해 2021. 4. 27. 17:57
반응형


20210421

물건 진열하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창고가.. 너무 지저분하고 정리도 잘 안되어 있고
그냥 시멘트 바닥에 대충 지어놓은 곳 같았다..ㅠ

화장실도.. 밖에 나가서 뭐 오른쪽에 있다고
대충 보여주시는데
겉으로는 웃었지만
속으로는 이게 뭐지.. 싶었다.


아무튼 오늘도 담배 재고조사하고..
계산하고.. 그러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있었다.

조금 피곤하긴 한데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다.

내 성격에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을까
걱정되고 자신감도 없었는데
막상 들이닥치니까 하게 되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항상 손님 입장에서만 생각하던 것들을
알바생 입장이 되어보니까
뭔가 앞으로는
빨리빨리 정확하게 고르고 나와줘야겠다.. 하는 깨달음을 얻었다 ㅋㅋ

아무튼 오늘도 좋은 하루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