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 휴학 🛣️/아르바이트 일기

CU편의점 알바 :: 세 번째 날

지수해 2021. 4. 28. 14:37
반응형



20210425


정식 근무 첫 번째 날!

난 일요일 오전 7시~12시 타임이다.

일주일에 한번 출근.. 부담이 없어서 좋은 것 같다.


5시 40분쯤 일어나서
씻고 버스를 타러 나갔다.

이른 아침, 심지어 주말인데도
사람들이 지나다니고
차들도 많아서 신기했다.

뭔가.. 내가 항상 자는 시간에
다른 사람들은 활동을 한다고 생각하니
나도 부지런히 살아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

어쨌든 버스타고
6시 40분쯤 도착해서 인수인계하고
전타임 알바생이랑 인사 좀 나누고 교대했다.

아침인데도 손님이 꽤 있었다.

다들 피곤하지 않은가
궁금했다.

담배 재고 조사하고
유통기한 확인하고
물건 채우고
물건 진열하고..
시간이 금방 갔다.

거의 서있었다.

가만히 앉아있기가 좀 그랬다.

화장실..이 밖에 나가야 있는데
너무 더러워서..
ㅠㅠ 아 진짜 나는 화장실이 중요한데..

이것도 익숙해지겠지..


아무튼 12시에 끝나고 집에 걸어왔다.

집 가는 길에 엄마랑 쇼핑하고 집에 갔다.

너무 피곤했다.
ㅋㅋ 낮잠 자고.. 그렇게 하루를 보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