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졸업 그리고.../나의 소소한 일상

[중드 일기] 유리미인살 49~54화

지수해 2024. 9. 15. 23:18
반응형

 

2024.09.13.(금) 새벽


49화.. 사봉이가 한 번도 안 나옴..
어딨니.. 잘 살고 있니..?
초반 이후로 사라졌어...
망정단 먹은 거야..? 다 잊었어 정말?

그리고. 원랑 너 왜 살아남? ㅇㄴ 진짜 말이 되냐고
약옥 너도 짜증남. 지하감옥 한번 둘러보고 원랑 깃털 불태워버렸으면 좋았잖아.
이 평화로움을 왜 깨버리는데? 왜 다시 시작인건데?

등사 신군이랑 류학의 아니었으면 속 터져서 못 봤다 진짜...

 

 

2024.09.15.(일)

 

토요일 하루동안 드라마를 쉬었더니

다시 시작하기 겁이 나서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 오후에 50화를 틀었다.

 

그리고 울었다.

 

선기가 사봉이를 찾아다닌지 1년..

500일 넘게 찾아다닌 끝에 사봉이를 찾았는데

사봉이는 차갑다.....

 

다른 여인이랑 혼례를 올리면서(가짜 혼례)

선기에게 모진 말들을 내뱉는데

내 가슴이 너무 아파서 눈물이 좔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기 마음 찢어져

사봉 마음 찢어져

내 마음도 찢어져

 

아아아악

 

하지만 등사 신군이 중간 역할을 잘해줘서

선기가 마음을 다잡고 사봉에게 들러붙는(?)다.ㅋㅋㅋ

하 정말 등사 역할 정~말 마음에 들어.

 

51화..

52화..

사봉이가 많이 아파..

곧 죽어..

하지만 해결책이 있어..

근데 원랑이 방해할 것 같아..

 

53화..

약옥이랑 소은화... 얘네들 착한데 멍청해서 짜증남.

화남.(원랑 잘못인거 아는데 그래도 너무 화남)

소은화... 처음엔 마음에 들었는데 왜 그르냐....

네 주인 힘들자나...

계약 해지하고도 주인 곁에 있을 거면 왜 사서 고생했니...?

계약 해지했으면 잘 살기라도 하지 왜 결국은 주인 지키고 죽냐고..

 

불쌍해. 마음 아파. 소은화 잘 가..

 

 

사봉이를 살릴 약이 사라졌으니

이제 전신 장군이 유리잔을 깨는 수밖에..

 

 

54화

전신 장군과 마살성의 모든 비밀이 풀린다.

선기야.....ㅠㅠㅠㅠㅠㅠ

(이번엔 원랑이 사이다 역할 해줬음..ㅋㅋ;;)

 

백린 제군 이새키 이거 나쁜놈이네?

완전 악역이잖아.....?

천계 존재들이 왜 이렇게 약아빠졌는데?

 

항상 선협물을 보면 마족이 왜 그렇게 너네 신선들에게 복수하고 싶어하는지 이해가 간다니까?

너네들이 먼저 잘못해놓고 왜 화내~? 이러는 꼴이라고...

🤦🏻‍♀️

 

마살성 나후계도가 살아났다.

 

아니.. 난 그... 남자로 변할 줄은 몰랐는데.....

 

선기랑 나후계도 둘 다 별개의 육체로 공존할 순 없나?

꼭 둘 중 한 명만 그렇게..........

 

 

지금 54화인데...

 

아 근데 진짜 재밌다.과몰입 미쳤음.

 

백린 제군 자기 정체 밝힐 때 솔직히 좀 멋있었다?

너무 나쁘고 뻔뻔해서 짜증나는데 잘생겨서 좋음..........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지기 역할 너무 매력적임

 

내 여우 누가 다치게 했냐고 화내는 거 존멋.

 

그리고 천안(천계의 눈)이 그렇게 사용되는 거였어?

 

아 몰라 너무 재밌다. 진짜..

 

그리고... 마살성 나후계도도 잘생겼다. 얼굴 진짜 작고 잘생김........

(유리미인살 배우들 전체적으로 잘생긴 듯........) 그래서 좋음

 

 

55화 절반 보다가 껐는데 하...천계랑 전쟁하나?

어떻게 될까?나후계도 왠지 착할 것 같았는데 인정머리 없어서 조금 깜짝 놀람.

근데 약간 츤데레 느낌 있음.. ㅋㅋㅋㅋㅋ

아 제발 나후계도 사봉이 편 되어줘...

근데 선기가 돌아오면 나후계도는 사라지는 건가? 조금 이해가 안 되네.. 어떻게 되는 거지..

전신이랑 마살성은 같은 존재면서 어떻게 보면 별개라고도 할 수 있으니... 어떻게 되는 거지....

 

 

일단 55화 남은 부분은 내일 봐야겠다. 흑흑 너무 재밌어. 유리미인살!!!!!!!!!

반응형